本文へ移動

파트너십

스포츠 칼리지에서는, 프로 스포츠 업계에서 큰 서포트를 받으면서 2년간 배웁니다.
각 장르의 현지의 프로 팀으로부터의 기술 지도나, 실제로 연습 시합도 할 수 있는, 큰 찬스! 프로의 세계를 피부로 느껴, 졸업 후의 자신에게 가까워지는 한 걸음이 됩니다.

오이타 트리니타


주식회사 오이타 풋볼 클럽
대표이사 오자와 올바른 모습 사장
꿈의 실현을 향해 최대한의 노력을!
오이타 트리니타는 1994년에 스포츠를 통한 지역 공헌을 이념에 발족해 올해로 24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축구를 통해 상당한 활력 “꿈·감동·건강·웃는 얼굴·자랑”에 공헌할 수 있도록 날마다 활동하고 있어, 사람들의 교류·경제의 활성화·스포츠 문화의 양성에 대해, 그 근원이 되는 활력을 만들어 내는 도움이 되고 싶다고 바라고 있습니다.또 “기른다”를 컨셉에, 육성형 클럽의 대표적인 존재가 되어 그리고 “오이타에서 세계에”라고 오이타와 세계를 묶는 가교와 될 수 있도록 임하고 있습니다.
큐슈 종합 스포츠 칼리지양과는 학생의 인턴십 등을 통해, 장래의 애슬리트는 원래, 프로페셔널인 사회인으로서도 성장해 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연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는, 꿈을 향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해 주셨으면 한다고 바라고 있습니다.함께 오이타에서 노력해 갑시다.


구마모토 보르타즈


<
must believe to archive
농구를 통해,"아이들에게 꿈을 만들자, 구마모토의 건강을 만들자, 사람의 연결을 만들자"라는 이념의 곁, 2008년에 활동을 시작하고 2013년 “구마모토 볼터스”가 시작했습니다.
스폰서, 팬, 주주, 모든 분들에게 지지해 주셔, 한 걸음씩 지역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큐슈 종합 스포츠 칼리지의 여러분이 스포츠를 통해,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는 인재에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도 힘껏 노력합니다!여기서 이렇게 인연을 받은 것.감사합니다!
0
1
2
5
9
9
TOPへ戻る